미국을 도와, 영국 스파이 정찰 항공기 자료 핵 북한을 보내드립니다

News Portals: 2017년 8월 11일 (금요일) - 16시 2분 오후 스파이 비행기 리벳 공동 영국 공군. 사진 / 특수

런던 - 미국 (US)은 군사 기지 북한 (한국)을 찾는 데 도움이 영국을 요청했다. 요청은 미국을 공격하는 북한의 증가 미 사일 위협했다.

영국 왕실 공군, 공군은 핵 및 포병 총의 위치를 ​​찾기 위해 불량 국가에 국제 스파이 작업에 참여하도록 요청하고있 다. 미군의 최고는 감시 임무는 그들을 대규모 공격이나 전 쟁을 준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의회가 요청을 지원하는 경우, 세 개의 정찰기 중 적어도 하나는 리벳 공동 유나이티드는 2 주 시간에 일본의 기지 로 비행 할 수있다.

"북한과 미국과 그 동맹국 사이의 갈등은 상상도 할 수없 는했지만, 할 수있는 모든 그런 일 경우에 대비하기 위해 수행되고,"영국의 소스는 말했다.

매일 기록, 금요일까지 인용 "서양의 전쟁 계획이 죽은 사 람의 수를 최소화 열망하고 북한에 대한 정보 수집의 대규 모 증가를 의미한다"고 (2017년 11월 8일를) 추가 소스는 추가 : "이 상황 모두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나토는 미국의 뒤에 서해야합니다."

북한 800 만 파운드 것 "슬쩍"채팅 통신을위한 스파이 비 행기. RAF 요원은 통역을 역임 미국의 인력에 의해 결합됩 니다.

영국 정보 기관은 비상 경계 태세에 놓여있다. MI6와 GCHQ는 다른 나라들이 김정은 준비 방법을 찾아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것은 모든 모든 단계가 무엇인가를 피하기 위해 이동 때문에 외교를 통해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만든 노력의 잘 못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관하여,"지능 소스는 말했다. "그들은 국가는 일본과 중국을하고 주변 국가들이 어떤 발 전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모니터링"고 덧붙였다.

Comments

Popular Posts